-숙박, 외식, 입장권 등 할인된 가격에 제공
쏘카가 모바일 마켓 플레이스 '쏘카마켓'을 런칭한다고 7일 밝혔다.
'쏘카마켓'은 쏘카 회원들이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형태의 마켓 플레이스로 쏘카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2018년 메가 트렌드로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의미하는 '소확행'과 '소유에서 경험으로'의 트렌드가 부상하는 가운데, '공유'와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해줄 수 있는 모바일 쇼핑 공간을 마련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쏘카마켓에서는 숙박, 외식, 입장권 등 카셰어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대명리조트 양평 등 매력적인 STAY(장소)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스포츠몬스터 하남 등 색다른 ACTIVITY(활동), 부산 웨이브온 커피 등 기분 좋은 FOOD(외식) 3가지 파트로 구분했다. 쏘카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기존에 온라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쏘카마켓 오픈과 더불어 이를 기념한 '신장개업 쏘카마켓'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쏘카 이벤트 페이지에 쏘카마켓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을 게재하면 '쏘카 2,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 쏘카마켓 상품 이용후기를 SNS에 업로드한 후 해당 화면을 캡쳐해 쏘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플레이스 캠프 제주 스위트 룸 숙박권'과 'DITO 레스토랑 브런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2018년 1월10일까지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사라진 사브(SAAB) 9-3, 전기차로 부활
▶ 버스로 만든 캠핑카, 카라반 대체할 수 있을까?
▶ [하이빔]자동차, '어떻게'가 바꿔 놓는 미래지형
▶ [시승] 조용히 강한 차, 쉐보레 올 뉴 크루즈 디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