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김현준이 ‘흑기사’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12월20일 소속사 프레인TPC는 공식 SNS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에 출연 중인 김현준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준은 ‘흑기사’ 대본을 들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는 가하면 부드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며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짙은 눈썹과 또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현준은 ‘흑기사’에서 정해라(신세경)의 전 남자친구 최지훈 역으로 출연 중이다. 지훈은 검사 사칭 훈남 사기꾼이었지만 정체가 탄로난 후, 피트니스 센터 트레이너로 취직하여 해라를 위해 변하겠다고 다짐한 상태다.
이에 김현준은 이번 역할을 위해 촬영 전부터 식단 조절과 고강도 운동으로 몸을 키우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알려진 바 있어, 트레이너로 완벽 변신한 모습도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극 중 해라와의 코믹 연기 호흡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지훈은 뒤늦게 해라에 대한 마음을 깨닫고 적극적으로 대시하지만 매번 매몰차게 거절당하는 모습이다.
지난 13일 방송된 3회에서는 해라를 찾아온 지훈이 “돈 필요해서 온 거 아니야. 정말 너 좋아하는 것 같아”라며 진지하게 사랑 고백을 하다가도 생뚱맞게 “캐시미어니”라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김현준은 이전 작품들에서 다소 진지한 역할을 많이 연기해 온 만큼 ‘흑기사’를 통해 보여주는 코믹한 모습으로 매회 짧은 등장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사진제공: 프레인TP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