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CGV에서 케빈을 만나자...CJ E&M 2017 크리스마스 편성

입력 2017-12-21 10:46  


[연예팀] CJ E&M이 케빈을 소환한다.

12월21일 CJ E&M 측은 “CJ E&M의 다양한 채널들이 2017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가족 영화, 로맨스 영화 등 다양한 장르를 편성했다”라고 전했다.

영화 전문 채널 OCN은 영화 ‘캡틴아메리카: 윈터솔저’ ‘아이언맨3’ ‘어벤져스2: 에이지오브울트론’ 등 마블 히어로 영화를 특집 편성한다. 더불어 크리스마스의 고전이 돼버린 ‘나홀로 집에’ 시리즈를 연속 방송한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TV 최초 공개된다.


23일 오후 12시 30분에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한 특집 편성으로 ‘해피 마블 크리스마스’가 준비됐다. ‘캡틴아메리카: 윈터솔저’, ‘아이언맨3’, ‘어벤져스2: 에이지오브울트론’ 등 마블의 대표적 히어로물이 연속 방송된다.

오후 11시 30분에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가 TV 최초로 공개된다. 새로운 전설을 그려 나가게 될 포스의 선택을 받은 레이와 포스의 기운을 모아 정의를 위해 싸우는 핀 그리고 파일럿 포가 함께 힘을 모아 우주 정의를 위해 싸운다.

25일 오후 2시에는 ‘나홀로 집에’ 시리즈 1~3편이 연속 방송된다. 이제는 크리스마스만 되면 어김 없이 찾아오는 크리스마스 명작이다.

채널CGV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작품들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23일 오전 11시부터는 크리스마스에 홀로 집에 남겨진 8살 아이 케빈과 도둑들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코미디 영화 ‘나홀로 집에’ 시리즈 두 편을 연속 방송한다. 이어서 복잡한 사연을 갖고있는 마법 학교 학생 해리와 론, 헤르미온느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마법 세계의 이야기를 그린 ‘해리포터’ 시리즈 전편을 방송한다.

24일 오후 10시부터는 연인들의 심금을 울린 로맨스 명작 영화 다섯 편이 연속 방송된다. 먼저 미국 L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술가들의 도전과 사랑을 그린 뮤지컬 로맨스 영화 ‘라라랜드’가 방영된다. 이어 미래에서 자신의 과거를 변경할 수 있는 시간 여행이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젊은 남자가 첫눈에 반한 여자와의 완벽한 사랑을 이루기 위해 시간 여행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어바웃 타임’이 방송된다.

뒤이어 평범하지만 당돌한 노처녀의 일과 사랑을 경쾌하게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 ‘브리짓 존스의 일기’, 영국 런던의 노팅힐 지역을 배경으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노팅 힐’, 크리스마스 로맨틱 코미디의 정석 ‘러브 액츄얼리’가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수퍼액션은 연말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영화들을 준비했다. 먼저 25일 오전 8시부터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겨울 판타지 영화 특집이 편성됐다. ‘가위손’ ‘나니아연대기’ ‘찰리와 초콜릿 공장’ ‘눈의 여왕3’ ‘패딩턴’이 차례로 안방을 찾을 예정이다.

또한, 29일에는 절망 속에서도 희망을 찾아가는 주인공들이 나오는 영화가 방영된다. 오후 10시부터 ‘쇼생크탈출’ ‘업’ ‘블라인드 사이드’ ‘터미널’ ‘7번방의 선물’이 연속 방송된다.


투니버스에서는 어린이 시청자를 위한 풍성한 크리스마스 특집을 준비했다. 24일 오전 9시, 25일 오후 6시에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이 연속 방송된다.

25일 오후 9시에는 ‘루돌프와 많이있어’가 시청자를 찾아온다. 우연한 사고로 알 수 없는 곳에 오게 된 집 고양이 루돌프가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집으로 돌아가는 과정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가족과 친구들의 소중함을 깨닫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