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다비치 새 앨범 홍보 주역은 강다니엘.
1월23일 B2M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다비치 신곡 ‘너 없는 시간들’의 뮤직비디오 메이킹컷이 공개돼 25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라고 전했다.
CJ E&M은 금일(23일)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다비치 세 번째 정규 앨범 ‘&10’의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과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너 없는 시간들’ 뮤직비디오 메이킹 컷에는 강다니엘의 이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순간들이 고스란히 담겼다.
강다니엘은 눈이 흩날리는 설원을 거닐며 완벽한 비주얼을 뽐냈으며, 이별한 연인과의 추억이 담긴 집안 곳곳을 배회하며 우수에 찬 눈빛을 열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강다니엘은 연인의 목소리가 담긴 노래를 듣거나 원고지 위에 글을 쓰다 추억에 잠겼고, 프로젝터 화면 속 연인을 마주하고 눈물을 흘려 웰 메이드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다비치는 “순수한 눈빛과 표정으로 좋은 연기 보여 준 강다니엘에게 정말 고맙다”라고 후배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다비치는 다비치로서 보낸 10년의 시간에 대한 감사와 앞으로 계속 될 다비치의 기대의 의미를 담은 세 번째 정규 앨범 ‘&10’을 25일 오후 6시 발매한다.
특히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은 다비치의 대표곡 중 하나인 ‘사랑과 전쟁’을 작곡한 조영수가 프로듀싱을 맡은 서정적인 멜로디의 정통 발라드다.
한편, 다비치의 세 번째 정규 앨범 ‘&10’은 25일 오후 6시 공개된다.(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