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5일) 스페셜 앨범 발매...‘기대감 UP’

입력 2018-02-05 11:34  


[연예팀] 세븐틴이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다.

세븐틴은 2월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디렉터스 컷(DIRECTOR’S CUT)’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고맙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스페셜 앨범은 ‘2017 세븐틴 프로젝트’ 완결인 정규 2집 앨범 ‘틴, 에이지(TEEN, AGE)’의 확장판으로 알려졌다. 지난 정규 2집의 타이틀곡 ‘박수’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줬던 ‘세븐틴 프로덕션’의 콘셉트를 이어가며 못 다한 이야기를 마무리하는 것은 물론, 디렉터 세븐틴의 스토리를 예고하며 발매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인 ‘고맙다’는 청량한 기타 사운드 기반의 퓨처 베이스 장르로 비록 지금은 곁에 없지만 지난 시간 함께 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대상에게 고맙다는 내용을 담았으며, 세븐틴은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해 감사한 마음을 전해 곡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며 의미를 더했다.

이처럼 세븐틴은 ‘디렉터스 컷’과 ‘고맙다’를 통해 ‘2017 세븐틴 프로젝트’를 완벽하게 마무리 지을 뿐 아니라 지금까지 세븐틴의 성장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의미를 더한 것.

또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고맙다’ 외에도 정규 2집 ‘틴, 에이지’ 수록곡 13곡을 포함해 밝고 경쾌한 멜로디의 ‘띵킹 어바웃 유(Thinkin’ about you)’, 락적인 기타 솔로 라인이 인상적인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멤버 정한과 조슈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미발매 듀엣곡 ‘폴링 포 유(Falling For U)’까지 총 17트랙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두 번째 정규 앨범 ‘틴, 에이지’가 초동 21만장을 돌파, 자체 최고 기록을 갱신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은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세븐틴이 다시 한 번 써내려갈 기록을 기대케 한다.

한편, 세븐틴은 금일(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렉터스 컷’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사진제공: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