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M 브랜드 공간 갖춘 '자유로 전시장' 열어

입력 2018-02-14 09: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BMW그룹코리아가 M 브랜드 전용 공간을 갖춘 자유로 전시장(운영:바바리안모터스)을 개장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전시장은 연면적 2,753.1㎡(약 835평)에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구축됐으며, 총 11대의 전시가 가능하다. 1층은 BMW 전시 공간, 지하 1층은 핸드오버 존 및 라운지로 구성됐다. 3층엔 고성능 브랜드 M에 특화된 전용 전시장 및 M 라운지를 갖췄다. 향후 자유로 및 제2자유로와 인접한 지리적 이점을 살려 고성능 M을 비롯해 다양한 차종의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승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BMW는 이번 개장을 기념해 지난 10일 일반 소비자를 초청해 카레이서 강병휘와 함께 M 드라이빙 스쿨 및 M 택시 등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울러 2월 한달 간 자유로 전시장에 방문 후 SNS에 해시 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M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하이빔]한국지엠은 대마불사(大馬不死)가 될 것인가
▶ 기아차 K3 vs 현대차 아반떼, 준중형 쟁탈 돌입
▶ 한국지엠, 크루즈·올란도 "단종은 아직"
▶ 르노삼성, 스타렉스 겨냥 틈새공략 통할까
▶ [오너시승]QM3 부부의 '같은 차 다른 취향'②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