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티볼리 브랜드의 핵심매력을 친구들에게 알리는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와 티볼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 매력 알리기 이벤트는 티볼리 브랜드의 6가지 핵심 포인트를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하고 친구에게 공유하는 방식이다. 친구 공유 순위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5만원, 3명), 영화관람권(각 4매, 7명)을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편의점 기프티콘(1,000원)을 제공한다.
6가지 핵심 매력포인트(T.I.V.O.L.I)는 Technology(5가지 ADAS: 첨단 운전자 보조 기술), Infotainment(스마트미러링 패키지), Voyage(동급 최대 적재공간), Optimized price(월등한 가격 대비 상품성), Look(1만800가지 트림 선택 가능), I LOV IT(국내외 수상경력)으로 구성된다.
이어 시승 이벤트는 전국 200여개 전시장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 시승 신청하기 메뉴를 통해 시승신청을 하거나 전시장에 방문해 티볼리 브랜드의 6가지 핵심 매력포인트가 담긴 현장응모권을 작성하고 구매상담을 진행하면 응모할 수 있다.
오는 4월30일까지 응모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모션베드(1명), 빨래건조기(1명), 영화관람권(각 2매, 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모든 방문자에게 티볼리 스프링노트를 기념으로 제공한다. 추첨결과 발표는 5월15일 이뤄지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하이빔]영국의 경량 스포츠카를 찾아서
▶ [하이빔]제네바에서 드러난 자동차회사의 고민
▶ [人터뷰]자율주행 4단계 '이지-고' 2023년 등장?
▶ [제네바]시트로엥, RV 라인업 다변화
▶ 2월 수입 최다판매 브랜드는 '벤츠', 차는 'BMW 320d'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