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팀 FC안양과 타이틀 스폰서십 체결
쌍용자동차가 프로축구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앞장서고 SUV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최근 2018 K리그2(한국프로축구 2부리그)에 참가하는 FC 안양(안양시민프로축구단)과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따라 소속 선수들은 지난 3일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개막전부터 쌍용차 로고와 렉스턴 스포츠 문구가 적힌 유니폼을 입고 있다. 또한 최종식 대표이사는 지난 11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FC안양의 홈 개막전에 시축자로 나서기도 했다.
향후 쌍용차는 스포츠 활성화와 스포츠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티볼리, 코란도 C, 렉스턴 스포츠 등 경품 이벤트와 경기장 신차 전시 및 시승, 축구 토크 콘서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할 계획이다.
최종식 대표이사는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SUV 전문기업으로서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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