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오현경의 청소 비법이 공개된다.
매회 다양한 쇼핑 ‘꿀 TIP’과 ‘특급 요리 레시피’ 등을 전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가 4월26일 시즌2로 돌아온다.
여기에 대한민국 미녀 배우 오현경과 김혜은이 출연,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면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오현경은 자신의 비밀스런(?) 성향을 고백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는 “평소 화장실은 물기 하나 없게 정리한다. TV나 바닥의 먼지, 머리카락 하나도 보지 못하는 성격이다”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오현경은 각종 청소도구를 구매했고, “물기 제거기로 화장실 물때가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극세사 타월이 있으면 타 걸레보다 청소 효과도 좋고 먼지도 날리지 않아 좋다”면서 활용법까지 꼼꼼하게 전파해 주목을 받았다.
이를 지켜보던 서장훈은 “나도 청소를 좋아하고 깔끔하게 지내는 편인데, 솔직히 저렇게까지는 하지 않는다”며 오현경을 저격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그는 “나는 요리보다 청소를 좋아하는 여자다. 청소도구는 항상 몸 가까이에 둔다. 거의 한 몸이나 다름없다”라며 평소 생활 습관을 전했다. 작은 것 하나라도 눈에 보이면 바로 청소한다는 오현경의 말에 이를 지켜보던 모델 이소라는 “정말 우리 아빠를 보는 것 같다”고 놀라워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는 금일(26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MB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