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패완얼’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5월3일 방송예정인 현대미디어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패션 프로그램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 마지막회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몸매관리족을 위한 ‘애슬레저룩’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서유리와 모델 박보성,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이 출연해 봄 여름 시즌 일상복처럼 입을 수 있는 패셔너블한 운동복인 ‘캐주얼 애슬레저룩’에 대해 소개한다. 레깅스, 조거팬츠 등 기본 아이템부터 포인트 액세서리까지 자세히 알아본다.
특히 이효리와 제시, 지드래곤의 애슬레저룩 스타일링을 비교 분석하며 일상생활에서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캐주얼 애슬레저룩 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한다. 또 애슬레저룩을 유행시킨 세계적인 톱 모델 지지 하디드와 켄달 제너의 애슬레저룩 연출 노하우도 살펴본다.
MC 서유리는 지드래곤의 애슬레저룩을 보고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아우터와 이어폰 색깔까지 맞춘 스타일링이 인상적이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이어 “애슬레저룩이라고 해서 어렵게 생각할 필요가 없다. 다들 집에 하나씩은 있는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하면 트렌디한 애슬레저룩이 연출 가능하다”며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캐주얼 애슬레저 스타일링 팁을 전수한다.
한편, 패피들이 사랑하는 캐주얼 애슬레저룩의 모든 것을 담은 트렌디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 마지막회는 5월3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사진제공: 트렌디)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