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i♡i(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브라이언 레아와 컬래버레이션한 잡티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i♡i(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은 타인의 시선과 사회적 편견에서 벗어나 지금 그대로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세계적 탑 아티스트인 브라이언 레아(Brian Rea)가 아이소이의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며 협업 파트너로 동참했다.
브라이언 레아는 뉴욕타임스의 칼럼니스트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애플, 마르니 BMW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협업하며 환경과 자연, 여성 관련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국내 브랜드로는 최초로 아이소이와 협업하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진짜 나’를 찾아 나서는 여성들의 당당한 모습과 ‘여성, 자유, 그리고 행복’의 메시지를 담아낸 작품들을 공개한 것.
캠페인을 통해 출시된 ‘잡티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이 눈길을 끈다. 패키지에 브라리언 레아의 작품이 담긴 것이 특징. 에디션은 올리브영 5년 연속 에센스 부문 판매 1위 ‘잡티세럼 대용량(70ml)’과 함께 ’잡티토닉(30ml)’, ‘잡티크림(20ml)’로 구성돼 잡티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동시에 사용해 볼 수 있다. 제품은 기존 정가 대비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캠페인 기간 내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브라이언 레아의 작품이 그려진 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아이소이는 브라이언 레아와의 협업 작품과 사회적 고정관념에 당당히 맞서는 여성들의 모습을 담아낸 캠페인 영상 ‘매력광대 편’, ‘플러스모델 편’, ‘비혼주의자 편’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 출시와 함께 댓글 및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자에게는 잡티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물로 증정한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