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마블 영화에 벨로스터 내보내

입력 2018-06-03 09:56   수정 2018-06-04 07:20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활용해 벨로스터·코나·싼타페 홍보

 현대자동차가 엔터테인먼트 기업 '마블(MARVEL)'과 파트너십을 맺고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앤트맨과 와스프는 마블의 앤트맨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다. 현대차는 슈퍼 히어로 중 유머 넘치고 친근한 이미지의 앤트맨이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먼저, 현대차는 지난 1월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공개한 '벨로스터 앤트맨카'를 부산국제모터쇼와 영동대로 월드컵 팬파크,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레드카펫 행사 등에 전시해 영화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벨로스터의 모습을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촬영을 위해 개조한 '벨로스터 앤트맨카'는 외관을 보라색 랩핑과 화려한 노란색 불꽃으로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대차는 영화 장면을 활용해 제작한 벨로스터, 코나, 싼타페의 광고, 메이킹 필름과 더불어 마블의 아티스트와 협업해 디자인한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콘텐츠는 현대차 글로벌 홈페이지 내  별도 페이지(hyundai.com/worldwide/ant-manandthewasp)에서 추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는 7월 초 국내, 미국 등 주요 국가에서 현대차 소비자 초청 시사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이달 중순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응모자에게 신형 벨로스터 1년 이용권, 아이패드, 고프로,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벨로 어드벤처(Velo-Adventure)’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앤트맨과 와스프는 오는 7월4일 한국에서 세계 최초 개봉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5월 국산차, 내수 주춤했지만 수출에서 웃었다
▶ 6월 판매조건, 내게 꼭 맞는 혜택은?
▶ 현대차, 쏘나타 후속에 '르 필 루즈' 담는다
▶ 현대차, 상품성 높인 '2018 i40' 출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