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희 기자] 한낮이면 30도를 웃도는 기온에 성큼 다가온 여름 더위가 피부로 느껴지는 6월이다. 초여름 더위가 시작되며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작열하는 무더운 열기를 식혀줄 바캉스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주목하자.
바캉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뜨거운 여름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소시켜줄 수 있는 물놀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워터파크나 바닷가에서 정신없이 물놀이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메이크업이 지워지는 탓에 고민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여름 휴가를 앞두고 이러한 고민을 가진 이들을 위해 마음 놓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력을 높인 방수 메이크업은 물론, 청량감과 상큼함을 더해줄 수 있는 과즙 메이크업까지 바캉스 여신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썸머 메이크업을 준비했다. 올여름 썸머 메이크업으로 더욱 핫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 건강미 넘치는 피부 결!
무더운 날씨 탓에 얇아진 옷차림만큼이나 가볍게 연출해야 하는 것이 바로 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이다. 자외선 차단부터 결점을 완벽하게 보완하기 위해 욕심부린 두꺼운 베이스 메이크업은 강한 햇볕과 물에 쉽게 무너지기 때문이다.
결점은 보완하되 건강미 넘치는 매끈한 피부 결 표현하고 싶다면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피부 톤까지 보정해줄 수 있는 베이스 제품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이에 더해 물놀이와 같은 야외 활동을 할 때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의 제품을 선택할 것.
3CE WHITE MILK CUSHION
맑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3CE 화이트 밀크 쿠션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시원한 쿨링 효과로 뜨거운 열기에 지친 피부에 청량감을 더해준다. 속부터 차오르는 톤 업 효과로 건강한 피부 표현과 더불어 땀과 물에 강하며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바캉스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 모나리자는 NO! 아이브로우 타투로 감쪽같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다 보면 한 올 한 올 정교하게 그려낸 눈썹은 흔적도 없이 지워지고 만다. 특히 눈썹은 사람의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할 뿐 아니라 모양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하는 데 있어 더욱 공들이게 되는 부분.
워터파크나 바닷가에서는 완벽한 스모키 메이크업보다 깔끔하게 그려낸 눈썹으로 한 듯 안 한 듯 민낯 같은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땀과 물에 강하고 오랜 시간 지속하는 아이브로우 타투를 활용해보자.
3CE LONGWEAR TATTOO EYEBROW MARKER
3CE 롱웨어 타투 아이브로우 마커는 강력한 롱래스팅 효과로 최대 일주일까지 지속되는 헤나 타투 아이브로우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자극 없이 안전하게 셀프 타투 메이크업을 할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컬러와 이지 드로잉 마커 팁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눈썹 모양을 그릴 수 있다.
▶ 과즙미 발산하는 포인트 메이크업
사랑스러운 매력의 과즙 메이크업은 여름철 상큼한 무드를 더해줄 수 있는 찰떡같은 메이크업 스타일링이다. 특히 작열하는 열기와 습기로 곤욕을 치르는 여름 날씨에는 두꺼운 풀 메이크업보다는 가벼우면서도 강렬한 색감으로 매력을 더하는 포인트 메이크업이 제격.
립 포인트 메이크업은 얼굴을 더욱 환하게 밝혀줄 수 있는 레드 컬러를 선택해 건강한 혈색과 더불어 섹시하면서도 통통 튀는 상큼한 매력을 발산해보자. 이때 립 제품의 제형은 오랜 시간 컬러가 유지되는 틴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3CE VELVET LIP TINT #ABSORBED
3CE 벨벳 립 틴트는 입술에 닿는 순간 녹아드는 벨벳 피니시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한다. 특히 로즈 핑크 컬러의 업솔브드는 풍부하고 선명한 색감으로 조명을 켠 듯 얼굴을 환하게 밝혀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