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에 사진 공유하면 이모티콘·에코백 등 기념품 증정
아우디코리아가 2018 부산모터쇼 전시관 관람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모티콘은 캐릭터 디자이너 '호조'와 함께 협업해 만든 것으로 총 12종으로 구성했다. 수령 방법은 모터쇼 기간 동안 아우디 전시관에서 자동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소셜미디어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현장 안내데스크에서 확인 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터쇼 기간 동안 아우디코리아 소셜미디어 계정을 팔로우 하는 관람객에게는 현장에서 아우디 에코백을 증정하며 아우디 전시관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키오스크에서 출력해주는 포토 프린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아우디코리아는 전시관에서 자동차와 패션을 접목한 런웨이 쇼와 팀 아우디 코리아의 유경욱 선수의 아우디 A8 프레젠테이션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모터쇼 기간 동안 벡스코 제 2 전시장에 전시관을 마련한다. 3종의 컨셉트카와 A8, Q2, Q5, TT RS 쿠페 등 11대를 전시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부산]BMW그룹코리아, 국내에 선보일 신차는?
▶ [하이빔]기름 값 상한제, 안하나 못하나
▶ 아우디코리아, 브랜드 홍보대사로 이진욱·최시원·크리스탈 선정
▶ 하이브리드 강자 일본차, 하반기 대공세 나선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