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별은 정준하가 인정한 푸드 파이터” 여행 가서도 아내 생각

입력 2018-06-12 10:20  


[연예팀] 더 많이 먹어야 이긴다!

6월12일 오후 9시에 방송하는 올리브 ‘원나잇 푸드트립: 언리미티드’ 16회에서는 에이핑크 정은지 & 모델 심소영, 하하 & 농구선수 형제 이승준 & 이동준, 개그맨 김민경 & 이수지, 감성듀오 길구봉구가 더 많이, 맛있게 먹기 위한 각 팀만의 전략을 선보인다.

공복에 아침 농구, 아침 등산으로 칼로리 불태우기부터 절친의 먹방 독려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비장의 무기까지 등장할 예정이다.
 
먼저 하하와 농구선수 형제 이승준 & 이동준은 공복에 아침 길거리 농구 대결로 위장을 깨운다. 폭풍 아침 농구로 하얗게 불태운 세 남자는 SNS에서 에그 브런치로 유명한 핫플레이스 식당으로 향한다.

세 사람은 형용할 수 없는 환상의 맛의 에그 브런치 베스트 메뉴 세 가지를 맛본 후 최고의 에그 브런치를 선발한다.

브런치 맛에 푹 빠진 하하는 아내 별을 생각하며 “원나잇 푸드트립 간다니까 아내가 제일 부러워했다. (아내 별이는) 정준하도 인정하는 진짜 푸드 파이터다”고 밝혀 눈길을 모은다.
 
스페인 테네리페섬에서 ‘먹캉스’ 둘째 날을 맞은 에이핑크 정은지와 모델 심소영은 아침 등산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테네리페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손꼽히는 해발 650m의 산골 마을 마스카를 찾은 것.

식자재를 자급자족해서 사용하는 이 마을 최초의 식당에서 브런치 먹방을 선보인다. 장엄한 산맥과 푸른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경치가 아름답게 펼쳐질 예정. 특히 두 사람은 아침 운동 후 식욕이 폭발해 담백함과 고소함의 절정인 치즈 튀김, 테네리페 특산물인 프리미엄 바나나 플라타노로 만든 디저트까지 각자 취향대로 폭풍 먹방을 펼친다.

김민경과 이수지는 작년 APEC 정상회담 당시 대통령이 방문했던 베트남 가정식집을 찾는다. 실제 대통령이 앉았던 자리에서 같은 메뉴로 폭풍 먹방을 펼치는 것.

또한 베트남 중부 지방의 로컬 간식이자 극강의 쫀득함을 자랑하는 반록 & 반람잇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곳에서 김민경은 ‘먹교관’답게 요즘 유행중인 ‘소떡소떡’을 베트남식으로 만들어내는가 하면, ‘먹훈련생’ 이수지는 ‘장금이’같은 미각을 자랑하며 청출어람의 면모를 자랑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한편, 올리브 ‘원나잇 푸드트립: 언리미티드’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사진제공: 올리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