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이사 양의식)가 국제대학교(총장 장병집)와 산학협력 관계를 모색하고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산학협력(MOU)를 체결했다.
국제대학교와 한국모델협회는 이번 협약식에서 실습 및 취업에 대한 제반 사항, 행사 공동 추진 및 기획 연출, 진행, 교육에 연관한 사항, 시설 및 기자재의 공동 사용, 공동 홍보 브랜드 창출, 협력교수 추천 등 양 기관 발전에 도움이 되는 전반적 제반 사항을 논의했다.
국제대학교 장병집 총장은 “모델은 그 특성상 현장형 실무 교육이 매우 중요하다. 국제대학교는 학생들에게 실무 교육을 지원하고, 이후 사회에서 직업인으로서 활동 할 수 있도록 산학협력을 맺어 학생들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한국모델협회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가 주어 진 것 같아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국제대학교 모델이 모델 및 패션과 뷰티 산업의 주역이 되기를 바란다. 또한 기존의 모델과가 모델연기전공으로 확장한 것에 대해 환영하고 꼭 성공하기를 바란다”라고 피력하였으며, 국제대학교 한설희 학과장은 “이번 협약으로 연기전공 도입 이후 협회와 연계해 생길 시너지가 크게 기대 된다”라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국제대학교 장병집 총장과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뿐만 아니라 양영호 산학렵력단장, 전재억 산학협력부단장, 오의경 입시홍보처장, 한설희 모델과 학과장, 이선 모델과 교수, 김종신 모델과 초빙교수가 자리를 함께했다.(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