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JTBC 새 예능 ‘즐거운 감량생활'은 건강한 체중감량 과정을 낱낱이 공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나르샤를 비롯해 샘 해밍턴, 이수지가 49일간의 다이어트에 도전하며 실제 몸무게를 측정하고 식단 조절을 통해 체중과정을 그려내며 화제되고 있다.
이에 탄탄한 몸매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한 나르샤의 운동 장면이 포착됐는데 슬림해진 허리라인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나르샤는 머리를 질끈 묶고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스포츠 웨어에 근력 운동을 하며 전보다 탄탄해진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송을 통해 유도와 필라테스, 피트니스 클럽 등 다양한 운동 방법을 통해 체중 감량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전보다 3인치 정도 줄어든 허리 사이즈로 23인치의 슬림한 허리 라인이 돋보였다. 나르샤 다이어트 방법으로 소개된 ‘Ob-X 레몬밤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Ob-X 레몬밤 다이어트’는 로즈마린산이 풍부하고 인진쑥, 상엽과 함께 고농축으로 우려낸 ‘Ob-X 레몬밤 추출물’은 내장지방을 없애고 허리둘레를 줄이는 데 효과적이다.
한편 나르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군살없는 보디라인과 잘록한 허리라인을 드러내며 건강미를 드러내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다이어트에 관한 알차고 풍성한 정보와 리얼한 다이어트 일상에서 큰 웃음을 선사하는 JTBC‘즐거운 감량생활’은 매주 토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JTBC ‘즐거운 감량생활’)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