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이 장마철을 맞아 디뮤지엄과 함께 미술관 관람객들 대상으로 헤어 스타일링 해주는 ‘살롱 드 레인(SALON de RAIN)’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10일, 11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디뮤지엄 안에 마련된 이벤트 존에서 진행되며 전시 티켓 소지자에 한해 1인 1회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 이벤트는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진행 중인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 가요?’ 전시를 보기 위해 방문한 관람객에게 차홍룸 소속 전문 디자이너들로부터 포인트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마철 부스스해진 머리가 고민이라면 미술관에서 전시도 보고, 무료 헤어 스타일링도 받아보면 어떨까.
차홍은 “차홍룸와 디뮤지엄은 트렌디한 2030 젊은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라는 공통점이 있어 본 행사를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장마철 미술관 나들이를 계획했다면 ‘살롱 드 레인’에서 더 멋진 헤어 스타일로 변신해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차홍룸은 20, 30대 트렌디한 여성들을 타깃으로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런칭한 프리미엄 헤어 살롱이다. 휴식 뒤에 오는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고객이 편하게 휴식하며 헤어 디자인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차홍 아카데미’팀에서 연구 개발한 시즌별 스타일 48선을 선보이고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실력 있는 디자이너들이 배치돼 최신 헤어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차홍 원장이 이끄는 헤어 전문가들이 연구 개발한 코스메틱 브랜드 ‘차홍’이 시술 및 클리닉 시 사용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