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소향이 ‘시간’에 참여한다.
빠른 스토리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시간’이, 명품 보컬 소향이 참여한 두 번째 OST ‘눈을 감아’를 공개한다.
‘시간 OST Part. 2’-‘눈을 감아’는 시간 속에 홀로 남겨진 여자, 설지현(서현)의 서사를 배경으로 하는 곡이다.
극중 설지현은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한 동생과 믿었던 남자친구의 변심, 동생의 의심스러운 죽음을 파헤치던 엄마의 사망 등으로 철저하게 홀로 남겨진 인물.
가창으로 참여한 소향은 이러한 설지현의 이야기를 절제된 감성으로 담담하게 그려내고 있으며, 애잔한 감성을 불러 모으는 서정적인 멜로디는 ‘나의 아저씨 OST – 어른’ ‘시그널 OST – 길’ ‘미생 OST – 내일’ 등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박성일 작곡가가 참여해 차별된 명품 OST를 들려주고 있다.
한편, ‘시간’은 누구에게나 주어진 유일한 시간과 결정적인 매 순간, 각기 다른 선택을 한 네 남녀가 지나간 시간 속에서 엮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미스터리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가수 소향이 부른 ‘시간 OST Part. 2’-‘눈을 감아’는 금일(16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