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복귀작! ‘일억개의 별’ 티저, 가을에 만나는 “분위기 대박”

입력 2018-08-26 11:30  


[연예팀] ‘일억개의 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9월26일 첫 방송되는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극본 송혜진, 연출 유제원)’ 측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렬한 붉은 꽃을 피우듯 불타고 있는 세 장의 사진이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서인국)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진강(정소민) 그리고 무영에 맞서는 그의 오빠 진국(박성웅)에게 찾아온 충격적 운명의 미스터리 멜로. 2002년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된 동명의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을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 작품이자 2018년 가을 안방극장을 충격에 빠트릴 드라마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첫 티저 영상은 의문의 화재 속 거침없이 불타고 있는 세 장의 사진으로 시작된다. 한 줌의 재로 변한 사진들은 타임슬립을 하듯 한 점의 불꽃이 되고 이와 동시에 서인국-정소민-박성웅의 모습이 드러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행복했던 과거가 담긴 듯한 사진 속 세 사람의 모습에 이어 현재를 살고 있는 이들의 모습이 공개, 등장만으로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복잡한 감정이 얽혀 있는 세 사람의 눈빛은 이들의 심상치 않은 관계를 엿보게 하면서 화재에 숨겨진 사연과 화재 후 이들에게 찾아온 충격적 운명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 가운데 시뻘건 불길이 붉게 물든 하늘로 바뀌어 시선을 강탈한다. 서인국-정소민-박성웅이 하늘에서 일억개의 별이 내리기 전, 빛과 어둠이 혼재된 황혼의 시간에 멈춰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티저 분위기 대박이네요^^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완전 기대합니다”, “분위기 대박! 가을을 기다립니다”, “공개되면 될수록 기대감도 점점 커지네요! 9월아 빨리 와라”, “배우들 케미 기대된다~ 파이팅” 등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9월26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사진출처: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티저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