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KCM이 신곡을 발표했다.
9월20일 NK컴퍼니 측은 “가수 KCM의 신곡 ‘내 노래’가 금일(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대중에게 공개됐다”고 전했다.
‘내 노래’는 KCM이 노래하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팬임을 전하는 컨트리 스타일의 곡으로, 유튜브를 통해 만난 뮤지션 ‘동네청년’과 함께 직접 작곡, 작사했다. 앞서 KCM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6년 동안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담았다고 밝혔던 바 있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KCM과 ‘동네청년’의 실제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겨 더욱 공감을 부르는 가사와 따뜻한 감성의 스트링이 포인트로 담겼다.
곡의 클라이막스인 후반부의 합창은 KCM과 ‘동네청년’이 가수, 노래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방송 출연자 등을 직접 섭외해 만들어졌다. 그룹 더크로스의 보컬이었던 가수 김경현을 비롯해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넌’과 ‘작비’, 너목보의 권민제, 이규라, 김건, 판타스틱 듀오의 박주현, 노크 등이 함께해 KCM이 전하고자 하는 감동과 희망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들과 함께 만든 뮤직비디오 역시 복고풍의 재미있는 콘셉트로 팬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KCM을 중심으로 음악과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다 함께 모여 만든 ‘내 노래’가 2018 가을 대중에게 따뜻한 감성으로 녹아들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노래는 금일(20일) 오후 6시 공개됐다.(사진제공: NK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