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내 뒤에 테리우스’ OST가 공개된다.
10월17일 MBC 측은 “코믹과 첩보물 사이를 오가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극본 오지영, 연출 박상훈 박상우)’가 세 번째 OST ‘원 데이(One Day)’를 공개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싱어송라이터 김민승이 참여한 ‘원 데이’는 뜻밖의 육아 세계로 뛰어든 전직 블랙 요원 김본(소지섭)이 펼치는 허당끼 만점의 육아 장면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곡. 퍼커시브한 어쿠스틱 기타와 섬세한 보컬이 만들어내는 싱그러움은 비글미 넘치는 쌍둥이 남매 준준과 베이비시터 김본의 케미를 완성하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김민승은 ‘나의 아저씨’ OST ‘무지개는 있다’, ‘그녀는 예뻤다’ OST ‘쿵쿵쿵’ 등에 참여하며 섬세하고 감각적인 보컬을 인정받은 아티스트. 이번 ‘내 뒤에 테리우스’ OST에서는 가창은 물론, 작곡과 편곡, 기타 연주까지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 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컬래버레이션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원 데이(One Day)’는 금일(17일) 오후 6시에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