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연도 기자] 임블리(IMVELY)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올리브영과 함께 ‘VELY DAY’ 프로모션을 11월6일~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우라 광채 쿠션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2년 만에 선보이는 ‘아우라 꿀광 쿠션’이 올리브영 새롭게 론칭되어 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블리블리 단독 프로모션이다.
전국 올리브영에서 새롭게 론칭되는 ‘아우라 꿀광 쿠션’은 벨기에 청정 스파 지역 온천수 에센스 61%와 꿀광폴리스 콤플렉스가 함유돼 강력한 수분 레이어링 시스템을 갖춰 오랜 시간 동안 피부 결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두드릴수록 탄탄한 피부 볼륨이 채워지며 오랜 시간 동안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촉촉함을 부여해 매끈한 무결점 유리알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이외 탄탄한 수분 공급으로 물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히알루론산 물광앰플’과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효과를 선사하는 ‘에스오에스 진정앰플’뿐만 아니라 매일 사용해도 자극 없이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핑크 필링 패드’, 쫀쫀한 버블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휘핑 버블 패드’,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산소 물광 미스트’ 등 요즘 같이 환절기 날씨로 건조하고 들뜬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블리블리 대표 스킨케어 및 색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VELY DAY’ 프로모션 기간에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블리블리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산소수분라인 3종 키트 파우치’가 한정으로 제공된다. 또한 프로모션 행사를 기념해 11월 10일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는 타임 별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프로모션 행사는 선착순으로 사전 입장하는 고객 300명에 한해 번호표와 ‘산소수분라인 3종 키트 파우치’와 행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행운권 1매가 제공된다. 선착순 300인에 포함 된 일부 100번까지 번호표를 소지 한 고객 분들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블리블리 스킨 케어 세트(본품)를 랜덤으로 추가 증정되며, 오전 11시30분~12시에는 행운권을 소지 한 분들에 한해 10명을 추첨해 20만 원 상당의 ‘인진쑥 라인 5종 세트(본품)’가 증정된다.
이밖에 임블리, 블리블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대표 모델인 임지현 상무가 직접 방문해 포토타임 이벤트 및 소비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환절기 날씨와 외부 요인으로 인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환절기 피부 고민에 맞는 블리블리의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VELY DAY’ 프로모션에 진행되는 블리블리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