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고벤져스’를 주목하라.
11월14일 스타디움 측은 “금일(14일) 9화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인기 웹 드라마 ‘고벤져스’의 고등 히어로 5인방이 화제”라고 소식을 전했다.
평범하다 못해 2% 부족한 캐릭터의 고등학생들이 갑작스럽게 초능력을 갖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병맛 코미디 히어로물 ‘고벤져스’ 속 캐릭터 5인방이, 각자의 개성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
10월10일 데뷔한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맨블랙(THE MAN BLK)’의 멤버 10인이 모두 실명으로 출연하는 ‘고벤져스’는 10월17일 첫방송 이래 극중 재기발랄한 캐릭터들에 힘입어 마니아 팬층을 확보해가고 있다.
우연히 주인 없는 휴대폰을 발견한 같은 반 친구 정진환, 최찬이, 엄세웅, 신정유, 강태우는 ‘G’라는 의문의 어플이 작동되면서 뜻하지 않은 능력을 갖게 된다. 영화 ‘어벤져스’ 속 캐릭터들 못지 않은 초능력을 지니게 된 것.
우선 뛰어난 기억력의 소유자지만 친구들의 빵셔틀을 담당해 온 병약하면서도 착한 매력의 정진환은 실제 자신과는 180도 다른 헐크로 변신하는 능력을 갖게 된다. 바이오 리듬이 올라가면 험상궂은 얼굴과 울퉁불퉁한 근육질로 변하는 진환은 자살하려는 친구를 한 방에 구해내는 괴력으로 찬사를 받는다.
매사 긍정적이고 호기심 넘치는 엄세웅은 여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큐피드의 능력을 지니게 된다. 접촉한 모든 여자들이 자신을 좋아하게 되지만,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원상태로 돌아오는 탓에 안타까움을 불러 모으는 중이다.
틈만 나면 잠을 자는 예측불허의 전교 1등 최찬이는 천리안을 얻었다. 최찬이는 멀리 바라보는 능력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열쇠를 쥐게 된다.
만년 연습생으로 까칠한 성격의 소유자인 신정유는 시간을 정지시키는 능력을 얻는다. 위기의 순간 시간 정지 능력으로 상황을 통제하는 그의 능력은 샤프한 외모와 잘 어우러지며 극의 흥미 요소를 자극하고 있다.
덕후 기질의 강태우는 자신의 분신을 만들어낸다. 학교 출석이나 운동장 돌기 등 자신의 할일을 분신에게 시키지만, 초능력 남발로 위기를 맞는다.
‘고벤져스’ 시청자들은 “인간적인 면모를 지닌 캐릭터들의 모습이 ‘어벤져스’ 캐릭터들 못지 않게 매력적”, “뭔가 부족하고 병맛스러운 모습에 자꾸만 끌린다” 등의 의견을 전하며 ‘고벤져스’ 고등 히어로 5인방을 응원하고 있다.
한편, 웹 드라마 ‘고벤져스’는 스타디움의 멀티테이너 배우돌 ‘더맨블랙(THE MAN BLK)’의 10명의 멤버 강태우, 고우진, 신정유, 엄세웅, 윤준원, 이형석, 정진환, 천승호, 최성용, 최찬이가 각자의 재능을 살린 캐릭터로 출연,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네이버 TV와 V채널을 통해 방영된다.(사진제공: 스타디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