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달 간 뉴발란스 우먼스 콜라보 이벤트 시행
한국지엠이 쉐보레 스파크와 스포츠 브랜드 뉴 발란스의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뉴발란스의 여성 카테고리 뉴발란스 우먼스와 2030 젊은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스파크 마이핏 챌린지 이벤트를 열고 SNS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을 펼친다. 신청자 중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20명의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를 선발, 12월 한달 간 뉴발란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위치한 뉴발란스 우먼스 스튜디오에서 스포츠 수강 및 스파크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스파크와 함께하는 활동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도 증정한다.
스파크 마이핏 챌린지 이벤트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이 뉴발란스(MyNB)'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상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뉴발란스 우먼스 코리아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영식 한국지엠 부사장 겸 CMO는 "쉐보레 스파크는 자유롭고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층의 소구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직접 쉐보레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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