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스파크와 함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해보세요"

입력 2018-11-23 11:23  


 -12월 한달 간 뉴발란스 우먼스 콜라보 이벤트 시행

 한국지엠이 쉐보레 스파크와 스포츠 브랜드 뉴 발란스의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뉴발란스의 여성 카테고리 뉴발란스 우먼스와 2030 젊은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스파크 마이핏 챌린지 이벤트를 열고 SNS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을 펼친다. 신청자 중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20명의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를 선발, 12월 한달 간 뉴발란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위치한 뉴발란스 우먼스 스튜디오에서 스포츠 수강 및 스파크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스파크와 함께하는 활동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도 증정한다.

 스파크 마이핏 챌린지 이벤트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이 뉴발란스(MyNB)'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상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뉴발란스 우먼스 코리아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영식 한국지엠 부사장 겸 CMO는 "쉐보레 스파크는 자유롭고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층의 소구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직접 쉐보레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인피니티, QX30으로 반전 노린다
▶ 아웃도어 열풍 타고 쌍용차 SUV '훨훨'
▶ "'억'소리 나는 수입 중고차, 3년새 67% 늘었다"
▶ 70년 역사 포르쉐, 타이칸으로 EV 개척
▶ [하이빔]카풀은 '공유'인가 아닌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