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파워 6X 트리플 엔자임’은 기존 효소 처방의 ‘멜라파워 6X’에 추가로 더욱 강력한 효소를 처방하여 아밀라제, 프로타제, 셀룰라제 등의 ‘삼중 효소(triple enzyme)’를 함유한 리뉴얼 제품으로, 특정 물질에만 반응하는 삼중 효소의 특성을 활용해 섬유 손상을 방지하면서 강력한 세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이번 제품의 장점이다. 특히 삼중 효소 중 셀룰라제 성분은 헤어진 섬유의 끝을 다듬어내어 세탁물이 오염 물질을 끌어들이거나 붙잡고 있는 것을 방지해 색이 바래거나 칙칙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뿐만 아니라 멜라파워 6X 트리플 엠자임에는 멜라루카만의 독특한 세탁 기술인 ‘린스 가드 공법(Rinse Guard Technology)’이 적용됐다. 린스 가드 공법은 세탁 과정에서 분리된 오염 물질이 헹굼 과정에서 다시 섬유에 엉겨 붙는 것을 방지하도록 작용한다. 또한 염소계 표백성분과 알칼리 성분 대신 식물에서 유래한 생분해성 세정 성분을 사용해 세탁 후 부드러운 섬유질을 느낄 수 있다.
멜라루카 6X 트리플 엔자임은 고농축 액체 세제로 15mL의 적은 양으로도 대용량 세탁(빨래량 7kg 이상)이 가능하다. 또한 찬물에서도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므로 에너지 절감에도 효과적이다. 일반 세탁기용과 드럼 세탁기용 2종이 출시됐으며, 마운틴 후레쉬, 후레쉬 센트, 무향 중 선택할 수 있다.
멜라루카 관계자는 “멜라루카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멜라파워 6X가 트리플 엔자임 처방으로 보다 강력한 세정력을 가진 제품으로 리뉴얼 됐다”며 “안전하고 강력한 생분해성 효소의 힘으로 항상 새 옷을 입는듯한 기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