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재 기자 / 사진 김치윤 기자] 베이비소울이 안식처를 언급했다.
11월26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걸그룹 러브리즈(Lovelyz) 미니 5집 앨범 ‘생츄어리(SANCTUAR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생츄어리’는 ‘안식’ ‘보호’란 뜻의 영단어. 이날 서지수는 “러블리즈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따뜻한 안식처를 드리고 싶은 마음을 제목에 표현했다”며, “러블리즈의 음악적 보금자리에서 편히 쉬셨으면 하는 멤버들의 의지가 담겼다”고 했다. 리더 베이비소울(Babysoul)에게 ‘생츄어리’는 만인과 함께 호흡하고픈 앨범. 그는 “이번 ‘생츄어리’가 러블리너스뿐만 아니라 대중 분들께도 안식처 같은 앨범이 됐으면 한다”고 소원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찾아가세요’를 비롯해 인트로 ‘네버 엔딩(NEVER ENDING)’, 유지애가 “8명의 특색 있는 목소리가 담긴 곡”이라고 한 ‘라이크 유(LIKE U)’, 이미주가 수험생에게 추천한 곡 ‘리와인드(REWIND)’, 진(JIN)이 “모든 멤버들이 제일 좋아하는 곡”이라고 소개한 ‘레인(RAIN)’, 류수정이 리더의 랩을 언급한 ‘백일몽’, 베이비소울이 “수줍은 사랑 노래”라고 알린 ‘꽃점’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이와 관련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러블리즈만의 감성을 담아낸 완성도 높은 앨범”이라고 ‘생츄어리’를 설명했다.
특히 ‘찾아가세요’는 스윗튠(SWEETUNE)과 스페이스카우보이(Spacecowboy)의 협업에서 탄생한 작품. 감각적 스트링 사운드와 신디사이저의 조화가 돋보인다.
한편,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는 금일(26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찾아가세요’를 비롯한 총 7곡이 담긴 미니 5집 앨범 ‘생츄어리(SANCTUARY)’를 발표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