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연도 기자] 부건에프엔씨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15일 제주공항 JDC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에서는 리플릿 소지 후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핑크 진정젤과 워터 물광밤 샘플을 1개씩 증정, 8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모공 소 마스크 3장을 증정한다.
리플릿을 소지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하는 핑크 진정젤은 추운 겨울바람에 손상된 피부에 급속으로 수분을 충전해주며 진정 효능에 우수한 칼라민 파우더를 응축시킨 칼라민 비드가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얼굴뿐만 아니라 건조한 부위 어디든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워터 물광밤은 산뜻한 사용감으로 건성부터 지성까지 모든 피부가 사용이 가능하며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물광 피부를 선사한다.
8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는 모공 소 마스크는 빈틈없이 밀착되는 시트로 얼굴부터 목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며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모공을 조여줘 매끈하고 쫀쫀한 피부로 가꿔 준다.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공항 면세점에 입점하게 돼 기쁘다. 제주 면세점 하면 블리블리를 떠올리며 미소 지을 수 있도록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이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는 JDC 면세점 이외에도 롯데 면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소공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두타 면세점, 신라 면세점 장충점, 인천 공항점에 입점한 상태이며 롯데 백화점을 비롯해 영플라자, 스타필드, 신세계 센텀시티몰, 신세계 백화점 등 전국 곳곳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해당 브랜드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