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희 기자] 2019년 새해가 지나고 설레는 마음도 잠시, 하나둘 늘어나는 주름에 외모 고민이 깊어진다. 세월이 흐르고 나이를 먹음에 따라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노화 현상이지만 변화하는 외모에 자신감마저 줄어든다.
식이요법이나 운동을 통해 건강을 유지할 수 있지만, 이미 노화가 시작되었다면 눈에 띄는 외모 변화를 얻기 어렵다. 기미, 잡티, 그리고 깊어진 주름에 고민이라면 메이크업으로 보완하는 것도 좋은 방법.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케어와 함께 메이크업으로 결점을 보완한다면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를 연출할 수 있다. 연하남을 사로잡을 수 있는 동안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 촉촉 투명 피부 연출
동안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촉촉하고 투명하게 비치는 피부를 연출하는 것. 어려보이고 싶은 욕심에 베이스 메이크업을 겹겹이 발라 두껍게 마무리할 경우 되려 답답하고 노안으로 보이기에 십상이다.
동안 베이스 메이크업의 핵심은 얇지만 결점은 보완하는 것. 먼저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기미와 잡티 등 눈에 띄는 결점 부위는 컨실러로 마무리해주자.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해 메이크업 픽서로 수분감을 부여해주는 것이 좋다.
3CE COVER POT CONCEALER
3CE 커버 팟 컨실러는 한 번의 터치로도 잡티와 흉터를 감쪽같이 지워준다. 오랜 시간 들뜸 없이 피부에 깨끗하게 밀착되며, 땀과 유분에 강해 하루 종일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한다. 양 조절이 쉽고 부드럽게 펴발리는 텍스처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 생기 UP 블러셔
동안 메이크업을 할 때 범하기 쉬운 실수 중 하나는 바로 지나친 색조를 사용하는 것이다. 화려한 색감이 조금이라도 어려 보일 것으로 생각하지만, 짙은 색조 대신 은은하게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이 더욱 어려 보이는 외모를 완성한다.
두 볼을 사랑스럽게 물들이는 치크는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본연의 홍조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치크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콧등을 이어 나비존에 블러셔를 가볍게 쓸어주는 것이 탁월하다.
3CE PRO MULTI BLUSH COLOR PALETTE #PURE PLAY
3CE 프로 멀티 블러쉬 칼라 팔레트는 가볍고 매끄러운 마무리감과 부드러운 블렌딩 효과로 여러 번 터치해도 뭉침 없이 두 볼을 자연스레 물들여준다. 퓨어 플레이 컬러는 과즙 컬러를 가득 담은 생기발랄 블러셔와 포인트 아이섀도우로 활용 가능한 컬러로 구성돼 톤 온 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 사랑스러운 립
동안의 요소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도톰한 입술이라고 할 수 있다. 립 메이크업은 어떤 텍스처와 컬러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그 분위기는 천차만별이다.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기있게 빛나는 입술은 한층 어려 보이는 외모를 연출할 수 있다.
입술이 얇거나 볼륨감이 없어서 고민이라면 플럼핑 효과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글로시한 제형이 입술을 도톰하게 표현하는 것은 물론, 립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는데 탁월하다.
3CE PLUMPING LIPS #RED
3CE 플럼핑 립은 자연스럽고 싱그로운 워터 컬러링과 미세한 오일의 고급스러운 광택, 그리고 플럼핑 성분이 더해져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며 탱글하고 도톰한 입술을 선사한다. 보습 유지력이 좋은 5가지 식물성 오일이 건조한 입술에 빠르게 스며들며, 립글로스보다 더 글로시하고 밀도 있게 마무리되어 오랜 시간 꿀 바른듯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