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연도 기자] 여성 의류 브랜드 임블리(IMVELY)가 1월28일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했다.
부건에프엔씨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이미 입점해 스킨케어 부문 1위, 전체 브랜드 토털 주간 베스트 1위 부문을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블리블리에 이어 임블리도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 소식을 알리게 된 것이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해당 브랜드는 스페셜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벤트 관계자는 행사 기간 동안 임블리 프리미엄 라인 코트 2종 또는 알펜글로우를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리라벨 알파카 코트’, ‘블리라벨 싱글 울 코트(스마트핏)’, ‘알펜글로우’ 구매 시 블리블리 ‘인진쑥 5 STEP 트래블 키트(한정수량)’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해당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베스트 상품인 프리미엄 아우터와 알펜글로우 외 다양한 제품이 구매 가능하며 품절 대란 상품인 ‘리얼송치 레오파드 카드 지갑’과 ‘미키밤비 맨투맨’도 한정수량 입고된다.
한편 임블리와 블리블리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82만 명에 육박하는 파워 인플루언서 임지현 상무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하고 있는 브랜드다.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임지현은 얼마 전 첫 팬미팅에서 1,300명의 팬들을 모으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