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숙희가 OST를 부른다.
방송 이후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네 번째 OST ‘그게 나란 걸’에 가수 숙희가 참여한다. 2월21일 정오(12시) 발매.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받고 있는 숙희는 데뷔 이후 꾸준한 음원 활동을 통해 가창력뿐만 아니라 남다른 몰입도로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신흥 OST 퀸으로 떠오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OST 제작사 KG컴퍼니 측은 “숙희는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프로듀서와 원활하게 소통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숙희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담긴 곡이며 드라마의 몰입도뿐만 아니라 감동까지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숙희는 지난 2009년 데뷔했으며 같은 해 10월 솔로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이어 다수의 앨범과 OST를 발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그게 나란 걸’은 2월21일 정오(12시) 공개.
(사진제공: KG컴퍼니, 풍경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