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시스템을 바탕으로 미용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가 4월5일부터 7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미인시대’에 참가한다.
미용 교육의 선두주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뷰티와 관련 된 유명 대회 심사 경력을 보유한 교수진들을 중심으로 설립 된 미용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미(美) 대한 여러 방면의 가치를 제시해 스스로 몰랐던 아름다움을 알게 돼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세미나 교육을 펼칠 예정이다. 금, 토요일 양일간 메이크업, 헤어, 네일 아트 관련 교육을 진행하며 관람객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미인시대’ 전시회는 ‘아름다운 여성의 모든 것’을 주제로 뷰티, 패션, 리빙제품, 인테리어 소품, 핸드메이드 작품, DIY, 건강식품 등 여성들에게 관심이 많은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업체들이 다수 참가한다. 관람객이 자유롭게 즐기는 우먼 페스티벌 형태로 진행된다.
주최사 비씨랩은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이번 행사에 유튜브 크리에이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들을 다수 초청해 현장에서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들을 준비 중이다. 더불어 패션쇼, 한복쇼, 웨딩쇼 등 다양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인천광역시에서 후원하는 본 행사는 3월15일까지 참가신청 접수를 받으며,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