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연도 기자] 부건에프엔씨의 여성 의류 브랜드 임블리(IMVELY)가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1호점인 명동점 확장 오픈을 기념하는 행사인 만큼 총 4가지의 이벤트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첫째는 선착순 50명 선물 추첨 이벤트다. 3월30일 오전 11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매장에 방문해 추첨권을 받은 후 12시30분에 매장 바로 앞 임블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블리(임지현)가 있는 곳을 찾으면 추첨을 해 선물을 직접 증정한다.
1명의 1등 당첨자에겐 18만 원 상당의 인진쑥 라인 세트 제품들이 증정되며 2명의 2등 당첨자에겐 13만 원 상당의 마데카소사이드 라인 제품들이 증정, 3명의 3등 당첨자에겐 꿀광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10만 원 상당의 꿀광 세트 제품이 증정된다. 당첨자 이외에도 추첨권을 소지한 고객들에겐 블리블리 전 상품 10%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두 번째 행사는 1+1 더블 증정 이벤트다. 3월30일 단 하루 동안 쫀쫀 커버 퍼프, 밀착 퍼프, 아우라 광채 쿠션 에어 퍼프, 쫀쫀 물결 퍼프, 100% 순면 면봉, 순한 면 화장솜, 노워시 드라이 브러쉬 클리너를 1+1으로 구매 가능하다.
세 번째는 임블리 의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3월29일~31일까지 넣어도 빼도 예쁜 블라우스, 도쿄블리 플라워 원피스, 아이스킹 데님 팬츠 등 다양한 상품을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네 번째 이벤트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다. 3월29일~31일까지 5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상당의 컬러 에센스 틴트, 마스크 팩을 드리며 7만 원 이상 구매 시 4만 원 상당의 착한 선 스틱, 산소 물광 미스트(휴대용), 마스크 팩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6만 원 상당의 트래블 키트, 산소 물광 미스트, 마스크 팩이 증정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명동점은 고객분들의 사랑 덕분에 확장 오픈을 하게 됐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임블리 오프라인 매장은 영플라자 명동점을 비롯해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신촌점, 스타필드 고양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대구점-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건대점, 광복점, 김포공항점, 동부산점, 서면점, 수원점, 창원점, 평촌점, 인천터미널점이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