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선 기자]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행텐이 뉴이스트와 함께한 2019 SUMMER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2019 SUMMER 캠페인은 ‘DAY & NIGHT’을 테마로 캐주얼과 포멀의 상반된 무드를 트렌디한 비주얼로 표현하였으며, 뉴이스트의 아티스트적인 감성이 녹아 든 룩을 느낄 수 있다.
‘DAY’ 무드의 화보 속 렌은 쿨 코튼 원사로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피케 티셔츠를 화이트 코튼 팬츠와 함께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룩을 연출했다. 이어 평소 남다른 비주얼과 패션 센스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민현은 편안한 핏이 장점인 밴딩 슬랙스와 내추럴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셔츠를 세련되게 소화하며 남성들의 워너비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NIGHT’ 무드 화보 속 뉴이스트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멤버들의 신비로운 비주얼이 더해져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뉴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 컨셉을 잘 보여주는 감각적인 아트워크 그래픽의 티셔츠 스타일링은 물론, 심플한 보머 재킷으로 완성한 포멀룩까지 자신의 일상을 균형있게 즐길 줄 아는 2030 남성들의 세련된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캐주얼하게 풀어냈다.
한편 일상 속 자연스럽지만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행텐 x 뉴이스트 2019 SUMMER 컬렉션’은 4월5일 공식 온라인몰 선공개 프로모션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