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이상엽이 ‘코빅’에 출연한다.
9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에서는 이상엽이 특별 출연해 배꼽 저격에 나선다. ‘2019 쿵푸허술’ 코너에서 박나래, 최성민과 호흡하며 예능감을 분출,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상엽은 정극 연기부터 숨겨둔 유머 감각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드높인다.
이상엽은 영화 ‘기생충’의 주인공 송강호를 시작으로 유해진, 이선균, 장혁의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예상치 못한 개그 본능으로 맹활약을 펼쳐 환호성을 불러 모았다고. 현장을 폭소의 도가니로 몰고 간 이상엽이 과연 어떤 강력한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을 내걸었을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2019년 2쿼터 10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이번 방송부터 두 배의 승점 룰이 적용돼 더욱 치열한 경쟁을 벌인다. 현재 양세형, 양세찬, 이용진, 이진호의 ‘가족오락가락관’ 코너가 승점 41점으로 종합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고, 그 뒤를 ‘국주의 거짓말’과 ‘뽀스 베이비’가 추격 중인 상황. 특히 지난주 ‘뽀스 베이비’가 코너가 생긴 이래 처음으로 1위에 오르며 상위권의 향방을 더욱 예측 불가하게 만든 바 있다. 이날 ‘가족오락가락관’ 코너에서는 장도연이 인공지능 로봇 ‘장도봇’으로 변신해 양세형과 눈부신 케미를 뽐낸다.
tvN ‘코미디 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