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도 날려버릴 ‘심쿵 유발’ 미소 스타

입력 2019-06-14 17:27  


[나연주 기자] 눈빛만으로 사랑에 빠지게 하는 마성의 스타들이 있다. 살짝 웃었을 뿐인데 심장에 무리가 가게 하는 ‘심쿵 유발’ 스타들. tvN 예능 ‘커피프렌즈’에서 브런치 카페 메인 셰프로 등장해 특유의 자상하고 섬세한 모습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유연석. 훈훈한 얼굴과 달달한 미소로 여심을 홀린 배우 정해인이 그 주인공들이다.

잘생긴 외모뿐 아니라 탄탄한 연기력을 갖춰 출연하는 작품마다 대박 나는 ‘흥행 보증 수표’로서 대세 배우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그들. 미소 한 번에 무더위도 날려버릴 두 스타의 매력을 탐구해보자.

▶ 유연석


화제 속에 종영한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구동매 역을 맡았던 배우 유연석. 멜로와 액션을 동시에 소화하는 미친 연기력으로 브라운관에서 또 한 번 빛을 발했다. 장르, 캐릭터 불문 늘 완벽한 연기를 보여주는 그는 역시 믿고 보는 배우다. 이후 tvN ‘커피프렌즈’에서는 ‘젠틀한 유사장’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브런치 카페 메인 셰프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최근에는 굽네치킨 신메뉴 굽네피자 광고 모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굽네치킨 특제 소스로 차별화된 맛을 즐길 수 있는 굽네피자는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유연석을 모델로 택한 것. 세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굽네피자 TVCF에서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의 각기 다른 세 가지 맛을 표현하며 대체 불가 달달한 미소를 보여줘 여심을 사로잡았다.

▶ 정해인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손예진과의 케미로 ‘국민 연하남’ 수식어를 얻은 정해인. 만나는 상대 배우마다 최강의 케미를 자랑하는 그는 실제 연인 사이로 의심받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로맨스 연기를 선보였다. 특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미소로 뭇 여성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로맨스 전문 배우로 우뚝 선 그다.

요즘 MBC 드라마 ‘봄밤’에서 유지호 역을 열연하고 있는 그는 제작발표회에서 깔끔한 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심플한 블랙 슈트로 스타일을 완성한 것. 여기에 매력적인 미소까지 더해져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것을 제대로 증명했다. 현재 방영 중인 MBC ‘봄밤’에서는 한지민과의 케미로 또 한 번 주목받으며 대세 배우로서 당찬 걸음을 내딛고 있다. (사진출처: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DB, 정해인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