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박기영이 수험생 등을 위한 신곡을 발표했다.
문라이트퍼플플레이 측은 28일, “뮤지션 박기영이 다가오는 무더위와 싸울 수험생들과 자신의 꿈을 위해 땀 흘리며 달리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노래 ‘치어 업(Cheer up)’을 공개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치어 업’은 박기영이 2016년 겨울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꾸준히 매 계절마다 선보이는 ‘사계 프로젝트’의 2019년 여름 싱글이다. ‘치어 업’은 박기영이 고3 수험생 팬으로부터 받은 사연에 회답으로, 직접 노랫말과 멜로디를 써 완성한 ‘싱 포 유(Sing for you)’ 곡이기도 하다.
특히 박기영은 특유의 소울풀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직접 수십 회의 레코딩을 통해 정교하게 겹겹이 쌓은 코러스로 ‘나와 모두가 당신의 꿈을 응원한다’는 곡의 메시지를 음악적으로 표현했다.
박기영은 “고3 수험생이었던 사연자 한 사람의 이야기로 시작한 노래 ‘치어 업’이 나뿐 아니라 이 곡의 작업을 도와줬던 뮤지션들 모두에게 큰 힘을 줬다”며 “무더운 여름, 수험생들과 꿈을 향해 땀을 흘리며 달려가는 모든 분들께 ‘언젠가 지금 이 순간을 돌아보며 미소를 짓게 될 것’이라는 응원의 한마디를 꼭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가수 박기영은 7월28일 자신의 생일에 맞춰 ‘프라이빗 쇼’ 스튜디오 라이브 실황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사진제공: 문라이트퍼플플레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