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5~27까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
-37개 항목 무상 점검,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 무상 보충
-부품 30%, 공임 최대 20% 할인
한불모터스가 푸조와 시트로엥, DS 브랜드를 대상으로 여름 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5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이어진다. 먼저 오일류와 엔진 냉각수 등 여름철 안전 주행을 위한 37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제공하며 각종 오일류와 워셔액은 무상으로 보충해준다.
행사기간 내 부품 및 공임비 할인도 마련했다. 에어컨 필터와 와이퍼 블레이드는 30%할인을, 냉각수와 타이어 교환 시 공임비 20% 할인, 그 외 순정 부품과 공임비 10%를 각각 할인한다(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 제외).
행사 기간 내 15만원 이상의 유상수리 시 푸조시트로엥 키링 또는 에코백을 제공하며 25만원 이상일 경우 쿨러백을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를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쿨러백을 지급한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유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유로레파, 리본 캠페인 등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상시 진행 중이다. 유로레파 패키지는 최초등록일 기준 5년 이상된 차 보유자를 대상으로 PSA그룹이 검증한 대체 부품을 순정 부품 대비 평균 25%에서 30% 가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리본 캠페인은 최초 등록일 기준에 따라 최소 10%부터 최대 25%의 순정 부품 할인, 최대 15%의 공임비 할인을 적용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시승]넉넉하고 수더분한 매력, 혼다 HR-V
▶ [시승]여기가 4도어 쿠페 맛집, 벤츠 CLS
▶ '세계 유일' 외치는 현대차 엔진밸브 제어 기술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