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 안방마님이자 톱 모델인 장윤주가 비밀 게스트와 같은 옷으로 스타일링 대결을 펼친다.
금일(19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9’ 22회 ‘신상임당’에서는 ‘물 만난 서머템’을 주제로 2019 여름 트렌드를 이끌 신상 아이템 리뷰가 전해진다. 신생 컨셔스 뷰티(의식있는 뷰티) 브랜드의 ‘앰플’과 셀럽들이 애정하는 국내 브랜드의 ‘뷔스티에’, 그리고 세계 최초 버블 파운데이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장윤주가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브랜드의 옷을 입어 봤다고 소개하며, 등장과 동시에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비밀 게스트와 같은 옷으로 스타일링 대결을 펼쳐 관심이 모아진다. 도시 룩의 장윤주와 휴양지 룩의 비밀 게스트 중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직접 뷔스티에를 착장하고 온 장윤주가 불가피하게 리폼할 수 밖에 없었던 사연이 밝혀져 웃음을 모을 예정.
‘뷰라벨’에서는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2탄으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검증에 나선다. 무쌍의 아이콘 장윤주의 추천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상은의 지난 10여 년간 희노애락을 번짐없이 견뎌낸 애정템을 비롯해 3대 뷰티 커뮤니티 상위 랭킹 제품 등 30개의 제품 가운데 착한 성분과 함께 초강력 침수 테스트를 통과한 지속력 최강 마스카라가 공개된다. 특히 조이가 추천한 제품이 호평을 받았다고 전해져 뷰라벨에 선정될 수 있는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상황이다.(사진제공: 온스타일)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