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tvN ‘짠내투어’의 디지털 스핀오프 tvN D ‘죽네투어’에 모델 정혁과 고민성이 출연한다.
‘죽네투어’는 ‘가성비’가 아닌 ‘감성비’를 중요시하는 여행기를 담는 예능 콘텐츠. 여행을 특별히 즐기는 인싸 여행객들을 위한 유니크 돋는 여행 스팟들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딘딘-자메즈, 박나래-김지민 등에 이어 금일(24일) 오후 10시 ‘죽네투어’에 등장하는 출연진은 정혁과 고민성으로, 특유의 텐션으로 예능에도 출연해 활약하고 있는 정혁은 물론, 유투브를 통해서 인기를 모은 고민성의 조합만으로도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이다. 이들은 무계획 여행을 지향하며 즉석에서 짠 루트로 괌을 여행한다. 이 과정에서 정혁과 고민성의 끝없는 하이텐션이 웃음을 안길 전망.
뿐만 아니라 이들의 저세상 텐션과 더불어 펼쳐지는 괌 특유의 풍경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괌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관광지에서부터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관광객들은 잘 모르는 히든 힙 스팟도 소개된다. 바다 뿐만 아니라 동굴 수영, 정글과 산 등 감성비 여행에 딱 맞는 괌의 아주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괌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자라면 반드시 혹할 정혁과 고민성의 텐션 넘치는 여행기는 이날부터 3주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tvN D ‘죽네투어’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tvN D ENT.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릴리즈된다.(사진제공: CJ EN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