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유튜브계의 ‘초통령’으로 알려진 도티가 ‘아빠 어디가’의 히로인 윤후와 ‘댄스 신동’ 나하은과 함께 등장할 예정이어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어린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전해져 어떤 재미를 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새로운 출연자로 지상렬, 스윙스, 딘딘이 공개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다양한 출연자와 콘텐츠 방송들로 꿀잼을 터트리고 있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 생방송 라인업을 공개했다. 예측 불가한 다양한 출연자들과 함께 어떤 웃음이 터질지 궁금증을 모은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는 금일(27일) 오후 7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 mbcmlt4)에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초통령’ 유튜버 도티는 동심과 어른이들을 사로잡는 매력을 대방출한다는 후문이다. 그는 ‘동심 잡기’에서는 ‘아빠 어디가’를 통해 순수한 매력 화수분으로 활약했던 윤후와 나이답지 않은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내뿜는 ‘댄스 신동’ 나하은과 함께 한다. 이어 ‘어른이들’의 심정을 시원하게 대변할 파트너로 지상렬이 등장할 예정이다. ‘도티와 지상렬’라는 의외의 조합에서 어떤 케미가 폭발하게 될지 기대를 높인다.
김구라와 장영란이 함께하고 있는 ‘구라이브’에 조영구가 합류한다. 지난 시즌 김구라와 큰 활약을 했던 조영구는 트로트 방송이 아닌 ‘한의학 디톡스’와 함께 할만한 깜놀 콘텐츠를 준비해 귀추를 주목시킬 예정이다.
돈가스 사랑이 남다른 스윙스가 딘딘과 함께한다. 이들은 돈가스로 시작한 방송이 상담으로 끝나게 될 거라며 예측불가 ‘수수께끼’ 콘텐츠 방송을 통해 어떤 방송을 선사할지 관심을 모은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