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레드벨벳(Red Velvet)이 신곡 ‘음파음파(Umpah Umpah)’를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20일), “‘여름 지배자’ 레드벨벳이 스파클링 서머송 ‘음파음파’로 금일 컴백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는 금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타이틀곡 ‘음파음파’는 디스코 하우스 리듬의 업템포 댄스 곡으로, 수영을 모티브로 한 가사는 자신의 눈빛과 매력에 빠져 허우적대는 상대에게 호흡법을 알려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했으며, 레드벨벳의 사랑스럽고 시원한 보컬이 곡의 매력을 더했다.
이번 앨범에는 여름 속으로 드라이브를 떠나자고 제안하는 시원한 분위기의 팝 댄스 곡 ‘Carpool’,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R&B 팝 곡 ‘Love Is The Way’, 여름날 페스티벌을 즐기는 청춘의 모습을 그린 올드 스쿨 감성의 팝 댄스 곡 ‘Jumpin’’, 친구들과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이야기를 담은 ‘Ladies Night’, 둘만 있는 공간 속 낭만적인 순간을 담은 R&B 발라드 장르의 ‘눈 맞추고, 손 맞대고’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21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V라이브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음파음파 캠핑 데이투♥’를 진행하며, 도심 속에서 즐기는 캠핑을 콘셉트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사진: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