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2’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 오는 7월 7일 토요일 밤 12시에오픈할 ‘미드나잇-트 쑈’의 범상치 않은 시작을 예고했다.
‘최신유행 프로그램2’는 tvN 롤러코스터와 SNL의 DNA를 계승하여 가장 시의성 있는 최신 트렌드와 유행 코드를 다채로운 코너에 담아 시청자들의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내는 하이브리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항시대기를 마친 대환장 어덜트 애니메이션 ‘아싸 써커스’와 코메디 시트콤 ‘스타트-엇!?’, 깜찍한 혼종 코너 ‘요즘것들 탐구생활’이 시청자들을 웃음 천국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오는 9월 7일(토) 밤 12시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최신유행 프로그램2’라는프로그램 제목에 걸맞게 복고 감성을 요즘 감성으로 재해석한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최신 트렌드인 뉴트로 컨셉에 맞춰 마치 길거리에 붙은 무도회장 전단지를 연상케 하는 크루들은 재미와 공감이 배로 업그레이드된 시즌 2의 귀환에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웃음 부킹’ 권혁수, ‘미스터트롯’ 김민교, ‘아슬아슬 쌍방울자매’ 정이랑, 예원, ‘깜찍 혼종 엉턱스 클럽’ 이세영, 문빈, 박규남, 김은정, ‘DJ윤과 아이들’ 강윤, 아린(오마이걸), 지예은, 강율은 잔망스러운 표정으로 개성 확실한 캐릭터들의 저세상 텐션을 예고한다.
또한, 포스터 왼쪽 하단에 위치한 이홍렬은 ‘특별출연’이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인자한 미소로 레전드급 활약에 궁금증을 높인다. 당당히 ‘전격 출연’을 꿰찬 애니메이션 코너 ‘아싸써커스’의 6인 캐릭터 역시 토요일과 일요일 밤을 거세게 뒤흔들 ‘최신유행 프로그램2’의 첫 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
제작진은 "공개된 포스터는 '최신유행 프로그램2'만의 독특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미지만 봐도 느껴지듯, 포스터 촬영 현장 분위기는 흥으로 가득했다"고 소개하며 "'요즘것들 탐구생활'을 연출하는 강나래 PD가 '밥 먹고 와서 중간부터 보긴 했는데 재밌어 보였다'며 무심한 듯 위트있는평을 남기기도 했다"고 전해 큰 웃음과 재미를 예고했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