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추석맞이 각양각색 콘텐츠 오늘(24일) 저녁 6시 생방송!

입력 2019-08-24 16:35   수정 2019-08-24 16:36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사진=방송화면캡쳐)

행복한 명절 추석을 맞이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발끝까지 완벽한 걸그룹 로켓펀치의 연희가 ‘무덤 TV’에서 정형돈, 장성규와 함께 외국인 최강자들과 대결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이어 ‘개그 연기 달인’으로 불리는 최양락이 김학래, 정성호와 함께하고, 마마무 솔라가 아름다운 폴 댄스를 생방송에서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풍성한 한가위 맞이 콘텐츠 방송들을 준비하고 있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오늘(24일) 저녁 6시에 시작되는 ‘추석맞이’ 생방송 라인업을 공개했다.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출연자들이 등장해 이번에는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모은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오늘(24일) 저녁 6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 mbcmlt4)에서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비주얼 폭발하는 상큼한 매력의 로켓펀치 연희가 ‘무덤 TV’에 등장한다. 그녀는 정형돈, 장성규와 함께 추석을 맞이해 세계로 뻗어 나가는 현피 대결을 함께한다는 후문이다. 평소 긍정의 에너지로 뭉친 그룹의 리더인 연희가 외국인 최강자들과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개그맨 최양락은 김학래, 정성호와 함께한다. 이들은 크리에이터 도전기와 업그레이드 된 알까기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개그 폭탄들이 모여 젊은 세대와 기성세대의 관심사를 아우르는 콘텐츠 속에서 어떤 꿀잼을 터트릴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어 김구라와 장영란이 진정한 명품을 만나는 즐거움을 ‘구라이브’에서 공개한다. 이들은 마리텔 버전 진품명품 콘텐츠를 준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리텔 진품명품’에서는 김구 친필 글씨, 도자기 같은 진귀한 골동품부터 집에 있으면 돈 되는 70년대 교과서까지 갖가지 아이템을 쏟아낼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마지막으로 마마무 솔라가 요리조리 봐도 완벽한 폴 댄스 실력을 공개할 것을 예고한다. 그녀는 아름다움 춤 선으로 우아한 아름다움을 폭발시켜 폴 댄스의 매력으로 예비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정형돈, 장성규와 함께하는 로켓펀치 연희, 최양락-김학래-정성호, 김구라-장영란, 마마무 솔라는 오늘(24일) 저녁 6시 '마리텔 V2' 전용 트위치에서 만날 수 있다.

'마리텔 저택'에 다시 모인 ‘마리텔 가족’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해 어떤 콘텐츠 들고 왔을지, 어떤 웃음 폭탄을 터트리게 될지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기부금 1억 조기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뤄낸 ‘마리텔 V2’에서는 앞으로 계속해서 기부금 모으기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추석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보고 행복한 웃음을 터트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방송들과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출연자들이 어떤 시너지를 보일지, 계속해서 이어진 콘텐츠 맛집의 위상에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다채로운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지고 있는 ‘마리텔 V2’의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