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 올해 최고의 흥행작 ‘극한직업’ 속 TMI를 파헤친다.
스카이드라마의 신규예능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하 영화보장)은 영화 속 잡지식을 알려주는 TMI 토크쇼로 송은이, 김숙, 장항준, 황제성, 박지선이 MC로 출연하여 기대감을 모은다.
오는 30일 스카이드라마와 채널A에서 동시 첫 방송을 앞둔 ‘영화보장’이 코미디 영화 중 최고의 흥행 돌풍을 몰고 온 영화 ‘극한직업’을 두고 TMI 토크 열전을 펼친다.
‘극한직업’에서 등장하는 위치 추적앱에 대한 투머치한 정보를 캐기 위해 송은이가 나섰다. 위치추적 앱이 얼마나 정확하게 작동하는지를 실험하기 위해 커플앱을 MC 중 누군가와 직접 사용해보고 그 충격 후기를 들려준다.
송은이와 커플 위치추적 앱을 사용하게 된 MC는 누구일지. 얼마나 위치 추적이 잘 되는지 MC들의 사생활이 공개될 뒷 이야기는 방송에서 낱낱이 폭로될 예정.
그 밖에도 영화 속 교통사고 차량에 대한 궁금증, 통닭 판매량을 급증하게 만든 수원왕갈비 통닭 맛의 비밀 등 MC들이 찾아낸 ‘극한직업’ 속 엉뚱한 TMI 토크는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극한직업’ 속 각종 TMI가 난무할 스카이드라마의 신규 팝콘예능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오는 30일 금요일 밤 9시 40분 스카이드라마와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