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는 권태민 파트너와 함께하는 감성충만 카운슬링 ‘사선에서’로 문을 열었다. 전재산 5억원을 날릴 위기에 처한 미혼모의 사연과 친구를 따라 투자를 시작했다가 상장폐지까지 겪는 사연자의 종목 상담을 통해 마음과 포트폴리오를 모두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화요일에는 류태형 파트너와 함께하는 주식 토크쇼 ‘BACK 담화’가 진행됐다. 투자자들의 든든한 언덕이 돼 주는 ‘빽담화’에서는 ‘트럼프의 입’에 대한 이야기를, ‘주식 백담화’에서는 ‘분산투자와 집중투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시청자 앙케트를 통해 실시간 의견 공유까지 활발하게 이뤄졌다.
한동훈 파트너가 직접 선정한 랭킹으로 진행되는 ‘한방 랭킹쇼’는 계속해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수요일에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은 종목과 이슈를 함께 이야기하고 한 파트너가 직접 선정한 ‘제2의 케이엠더블유를 기대해볼 만한 기업’ 랭킹까지 만나봤다.
목요일은 시장과 기업을 분석하는 ‘투자의 정석’ 코너로 꾸며졌다. 날카로운 시선으로 시장을 바라보는 김동엽 대표의 ‘제3의 시선’에서는 한 주간 이슈가 된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의 대법원 판결,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GSOMIA·지소미아) 폐기와 일본의 화이트리스트(수출절차 간소화 국가) 제외에 따른 증시 영향 등 다양한 이슈로 꾸며졌다. 직접 발로 뛰며 기업들을 살펴보는 기업 탐방가 조민규 대표와 함께한 ‘기업 뽀개기’ 코너에서는 거품 없는 5세대(5G) 통신 기업인 ‘머큐리’의 모든 것을 알아봤다.
다섯 명의 와우넷 파트너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린 대박천국 2부 ‘주식탐구생활’은 시장에 쌓인 숙제들을 매일 다른 색깔로 풀어 나가는 프로그램이다. 한국경제TV와 와우넷 사이트,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 와우밴드,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2019년 3분기 대회는 23일 종가 기준 권태민이 계좌수익률 60.9%로 1위를 달렸다. 서호수가 36%로 2위, 김우신이 24.4%로 3위를 기록했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분기별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현재까지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아진산업, 남성, 코오롱생명과학, 신라젠, 국일제지 순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