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가수 리아나, 뷰티 브랜드 펜티 뷰티로 한국시장 진출

입력 2019-09-17 10:20   수정 2019-09-17 10:21



미국의 팝가수 리아나가 LVMH그룹의 뷰티 브랜드 켄도(KENDO)와 합작해 만든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 행사를 위해 내한한다.

리아나는 17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리아나와 함께 하는 펜티 뷰티 아티스트리 & 뷰티 토크' 행사를 열고 직접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뷰티 클래스는 리아나가 메이크업 전문가로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하는 행사로,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서울에서 개최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앞서 첫 뷰티 클래스는 지난해 9월 두바이에서 처음 열렸다.

펜티 뷰티는 2017년 탄생한 브랜드로, 한국의 롯데 면세점, 서울 신세계 면세점, 제주 신라 면세점에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리아나는 2005년 데뷔와 동시에 1집 타이틀곡 '뮤직 오브 더 선(Music Of The Sun)'으로 미국 음원 차트 빌보드 200에서 10위를 달성하며 혜성처럼 등장했다. 'Umbrella', 'Love the way you lie'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