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시원이 10월 2일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강시원은 26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슈파 디바(SUPA DIVA)'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강시원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열A-야'에 '폴 하드(Fall Hard)', '마음이 닿아'까지 신곡을 포함한 총 5곡으로 구성됐다.
먼저 표기부터 독특한 타이틀곡 '열A-야'는 강렬한 신스 브라스로 시작해 트랩과 하우스 장르를 넘나드는 웅장한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강시원만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리드미컬한 래핑이 돋보이는 곡이기도 하다.
수록곡 '폴 하드'는 귀를 사로잡는 청량한 어쿠스틱 기타와 경쾌한 드럼 사운드 속에 강시원의 귀여운 목소리가 더해진 곡으로, 사랑에 빠져 변화돼 가는 모습을 노래했다. 또 다른 수록곡인 '마음이 닿아'는 서로의 마음이 닿는 순간의 감정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가사와 시원한 플럭(Pluck) 사운드 등 리드미컬한 반주가 어우러져 설렘 지수를 높일 예정이다.
강시원은 “여러분과 계속해서 함께하고 싶은 제가 여러분의 마음에 닿을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달려가겠다. 저의 새 앨범 ‘슈파 디바’에 수록된 노래들도 많이 많이 사랑해달라”고 각오를 전했다.
강시원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 개인 연습생으로 출연해 탄탄한 실력과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처음 이름을 알렸다. 이어 지난 4월 힙합 댄스 장르곡 '클릭 클릭'으로 한층 성장한 기량을 보여주며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이번 앨범은 강시원의 성숙한 매력과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면모를 더해 가요계를 핫하게 달굴 '슈퍼 디바'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강시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슈파 디바'는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