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씨푸드 패밀리 뷔페 토다이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한 달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토다이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두 차례에 걸쳐 기존 멤버십 회원과 신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한다. 기존 멤버십 고객은 10월 1일에, 신규 가입 고객은 10월 16일에 일괄적으로 1만 포인트가 지급되며 해당 포인트는 10월 내로 사용하여야 한다. 기한 내 사용하지 않은 이벤트 포인트는 11월 1일 일괄 소멸된다.
현재 토다이는 ‘정직특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금번 멤버십 포인트 지급 이벤트와 동시 적용 가능하므로 평일 1인 기준 최대 1만 원 대라는 더 합리적인 가격에 토다이를 이용할 수 있으며, 평일에는 생맥주 무제한 무료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되어 풍성함을 더한다.
토다이 멤버십 포인트는 타 쿠폰 및 행사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되며, 테이블 당 1개의 멤버십 카드만 사용할 수 있다. 단, 포인트로 상품권 및 도시락, 홈파티 상품, 테이크아웃 주류 교환•구매는 불가하다. 멤버십 실물 카드를 제시해야 포인트 이용이 가능하며, 카드 분실로 재발급을 원할 경우 500 포인트가 차감된다.
토다이 관계자는 “토다이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멤버십 포인트 지급 및 토다이 가격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멤버십 회원 혜택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하겠다”면서 “가을을 맞아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할 모임 장소를 찾는다면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토다이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토다이는 최근 가을을 맞아 자연산 장어 직화구이와 제주식 철판순대, 롱피자, 랍스터초밥 등 신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또한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비움’과 몸을 이롭도록 줄이는 ‘줄임’, 몸에 이로운 식재료로 채우는 ‘채움’의 철학을 바탕으로, 천혜 자연의 안데스 산맥 핑크솔트를 활용한 저염식 레시피와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튀김 및 전 요리 등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토다이는 1985년 스시와 해산물을 주력하는 씨푸드 뷔페를 콘셉트로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첫 매장을 열었으며, 이후 30년여 동안 세계적으로 성장해온 글로벌 뷔페 브랜드다. 2006년에 한국에 진출하여 씨푸드 뷔페의 새로운 장을 열며 패밀리 다이닝 시장의 대중화에 기여했으며, 중식, 양식, 일식, 한식 등 25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군을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이 외에도 토다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패밀리 사업으로 고객과의 접점 채널을 다각화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