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디베로(VEDI VERO)’가 배우 ‘공효진’과 함께한 ‘Camellia Collection’(까멜리아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베디베로가 공개한 이번 캠페인은 2019년도 베스트셀러 제품 2종과, 2020년도 신상품 중 선공개 하는 제품 2종으로 총 4개 디자인으로 구성된 선글라스 셀렉션으로, 유행이나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아시아 여성들에게 가장 어울리는 베스트 모델들을 제안한다.
베디베로는 이번 공효진 캠페인을 통해 키치하고 스타일리쉬한 룩을 활용, 기존의 베디베로가 가진 페미닌한 무드에서 탈피하여 여성성에 대한 강조보다 ‘나’ 자신만의 고유의 아름다움을 표현하였으며, 이를 고고한 ‘까멜리아’의 매력으로 표현해냈다.
한편 배우 공효진은 3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인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하며, 공블리 파워로 시청률 고공행진 중이며, 10월 2일 개봉하는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로 로맨틱 코미디의 정석을 공개할 예정이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